본문 바로가기

스케치/여행 스케치

5박6일 제주사진여행 #2 - 북촌돌하르방공원에서 나를 찾다

5박6일 제주사진여행의 시작은 바로 북촌돌하르방공원
짧은 시간안에 제주도를 느끼고 싶다면 여기처럼 좋은 곳이 있을까?

5박6일 제주사진여행 #2 - 북촌돌하르방공원에서 나를 찾다



자연, 문화, 예술 그리고 평화
북촌돌하르방공원이 추구하는 모토라 할 수 있습니다.




돌하르방
참 단순하죠!

제가 배우고 싶은 것 중 하나는 바로 단순함!
단순할수록 메시지는 강하다고 생각합니다.

돌하르방이 유명해진 이유는 바로 단순함이기도 합니다.




돌하르방공원에 가면 돌하르방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돌하르방의 조카뻘 되는 돌조각들이 많아요.

소통
소통의 방법을 배웁니다.

소통의 기본은 들어주는 것!
나의 이야기를 잘 들어줄 것 같습니다.




브랜드
돌하르방의 상품 가치는 얼마일까?




친구
비가 오나 눈이 오나
묵묵히 우릴 지켜주는 친구




모델
멋진 포즈 부탁해~!




유머
당신의 유머는 나의 입가에 미소를 번지게 합니다.




묵묵히 돌하르방만 생각하는 김남흥 관장님

고마워요~!




공원을 다 둘러본 후
내가 돌하르방이 되는 시간!

기념으로 찰칵!


관련글
5박6일 제주사진여행 #1 - 오하마나호 선상 불꽃놀이 야경
5박6일 제주사진여행 #2 - 북촌돌하르방공원에서 나를 찾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