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보탈출/네트워크 초보탈출

[소셜네트워크초보탈출] 개인브랜드를 만들어라 #3 - 꾸준하게 콘텐츠를 생산하라

개인브랜드를 만드는 제일 좋은 방법은 나의 재능을 알리는 것입니다.
무턱대고 개인브랜드가 만들어지지는 않을테니까요.

[소셜네트워크초보탈출] 개인브랜드를 만들어라 #3 - 꾸준하게 콘텐츠를 생산하라




콘텐츠를 어디에 만들까?

콘텐츠를 생산, 가공, 유통하기 제일 좋은 것을 꼽으라면 블로그입니다.




개인이 콘텐츠를 생산하기 제일 좋은 소재는?



내가 잘 하는 것

등산을 자주 한다면 등산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보세요! 
내가 잘 하는 것을 소재로 이야기를 만들면 그것이 바로 콘텐츠입니다.
라면을 잘 끓인다면 나만의 비법 또한 우수한 콘텐츠가 됩니다.

내가 잘 하는 시시콜콜한 모든 것들이 콘텐츠의 훌륭한 소재거리입니다.


내가 좋아하는 것

영화를 좋아하다면 영화감상평을 날리는 것도 콘텐츠입니다.
아이들 자라는 모습을 사진이나 동영상으로 남겨좋는 것도 우수한 콘텐츠가 될 수 있겠죠.

좋아한다면 기록으로 남겨보세요.
사소한 기록들이 우수한 콘첸츠가 됩니다.
사람들은 의외로 사소한 것들을 좋아합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는 것

맛집에서 먹은 음식에 감동했다면 기록으로 남겨보세요.
누군가는 요긴하게 활용할 것입니다.



중요한 것은 꾸준함!

콘텐츠를 꾸준하게 생산한다면 개인의 브랜드도 같이 성장합니다.


관련글
[소셜네트워크초보탈출] 개인브랜드를 만들어라 #1 - 프로필 작성
[소셜네트워크초보탈출] 개인브랜드를 만들어라 #2 - 소셜한 명함 만들기
[소셜네트워크초보탈출] 개인브랜드를 만들어라 #3 - 꾸준하게 콘텐츠를 생산하라

블로그 초보탈출
국내도서>컴퓨터/인터넷
저자 : 김대영
출판 : 세진북스 2011.04.13
상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