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보탈출/네트워크 초보탈출

[소셜네트워크초보탈출] 같은 값이면 소셜네트워크

종종 지인들이 이런 질문을 합니다.

"내가 이 나이에 페이스북을 해야 해?"

 

[소셜네트워크초보탈출] 같은 값이면 소셜네트워크

 

 

SNS(특히 페이스북)은 친구의 친구 개념이 중요합니다.

나의 소셜네트워크 친구는 나의 친구이자 수 많은 다른 사람들의 친구이기도 합니다.

 

● 소셜네트워크 친구의 상품을 구매하라

 

내가 어떤 물건을 구입할 때

모르는 사람에게 사거나 소셜네트워크 친구에게 사거나 그 값은 대체로 똑같습니다.

그렇지만 나의 주위에 작은 변화가 생긴 것입니다.

 

 

● 소셜네트워크 친구가 소개한 상품을 구매하라

 

어차피 살거라면

소셜네트워크 친구가 소개(또는 추천)한 상품을 구매하세요.

 

땡전 한 푼 안 들이고 친구를 도울 수 있는 방법이 참으로 많습니다.

 

 

● 소셜네트워크 친구의 상품을 소개하라

 

'되로 주고 말로 받는다'는 속담이 있습니다.

소셜네트워크 친구의 상품을 소개하는 것은

훌륭한 재테크 수단이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