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보탈출/블로그 초보탈출

[다음블로그 Q&A] 다음블로그 상단메뉴는 어떻게 만드나요?

블로그초보탈출을 연재하다보니 다양한 질문들을 받곤합니다.
이제부터 동영상으로 간단하게 알려드릴께요!


[다음블로그 Q&A] 다음블로그 상단메뉴는 어떻게 만드나요?



동영상을 보기 전에 한마디 하자면~
지금까지는 동영상을 제가 만들어보지는 않았어요!

그런데 블로거라운지 블라지기가 올레에서 서비스하는 온에어를 알려주더군요!
무료로 생방송이 가능한 사이트이고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폰으로 방송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제가 아이팟터치로 찍어보니 밧데리가 한시간이 못가네요!
어차피 전 호흡이 짧은 글을 올리는 스타일이기에
동영상도 TIP을 알려주는 스타일로 만들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제가 제작한 동영상을 보시지요!



동영상으로 보니 이해가 아주 쉽죠?

블로그에 대해서 궁금한 것 있으면 언제든지 물어보세요!

참고로
제 동영상 주소는 http://onair.olleh.com/falconsketch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