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보탈출/SNS 초보탈출

[페이스북초보탈출] 즐겨찾기 - 자주 가는 곳을 즐겨찾기에 담아보자!

페이스북을 하다 보면 어느 순간 친구, 페이지, 그룹들이 늘어납니다.
과하면 모자람만 못하다는 속담이 있지요.

자주 가는 곳을 한 눈에 보기 좋게 정리한다면 관리도 편해집니다.

[페이스북초보탈출] 즐겨찾기 - 자주 가는 곳을 즐겨찾기에 담아보자!



즐겨찾기는 페이스북 메인화면 좌측 상단에 위치하기에 눈에 잘 들어옵니다.

관리하는 방법은 친한친구, 관리하는 페이지, 자주 가는 그룹을 즐겨찾기에 담기만 하면 됩니다!


 



리스트, 페이지, 그룹이름 옆에 살짝 마우스 커서를 되면 연필 모양이 나옵니다.
클릭하면 팝업창이 뜹니다.
[즐겨찾기에 추가]만 누르면 즐겨찾기에 담겨집니다.

반대로 즐겨찾기에서 삭제하고 싶다면
사진과 같이 [즐겨찾기에서 삭제]를 누르면 삭제가 가능합니다

즐겨찾기를 나의 스타일로 정렬하고 싶다면 [다시 정렬]를 누른 후에 드래그로 정리하면 됩니다.

참 쉽죠?



즐겨찾기는 스마트폰 어플에도 그대로 적용이 됩니다.

스마트폰에서 즐겨찾기가 나오게 하는 방법은 무지 간단합니다.
[三] 요것만 눌러주시면 즐겨찾기 메뉴가 토글이 됩니다.


제가 연재하는 이 글은 페이스북 페이지에도 연재가 됩니다.
https://www.facebook.com/falconsketch
즐겨찾기에 담아두시면 찾아오시기 편리하니 담아두는 것이 센스겠죠!

블로그 초보탈출
국내도서>컴퓨터/인터넷
저자 : 김대영
출판 : 세진북스 2011.04.13
상세보기